반응형
명품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앤 코(Tiffany & Co.)에서는
남성을 위한 상품을 다양하게 내놓고 있습니다.
남성용 링, 네크리스와 펜던트, 브레이슬릿 및 다양한 액세서리를 볼 수 있는데요.
티파니 앤 코의 더 월드 오브 맨(The World Of Men) 컬렉션은 남성들이
단순한 주얼리를 넘어서 생활 속 소품으로도
브랜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대시켰습니다.
기존 남성용 제품이 반지와 팔찌, 커프스링크 위주로 한정됐었다면
이번에는 범위가 더 넓어졌습니다.
군번줄이 연상되는 목걸이부터 시작해 포커 세트, 포켓볼 세트,
큐대 초크, 체스 세트 등 게임을 위한 소품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.
선글라스, 스위스 아미 나이프, 힙 플라스크,
가방, 나침반, 병따개 그리고 얼음 집게까지 . .
남성이 쓸만한 것들은 모두 모아놨으며
약 100여개에 달하는 남성용 컬렉션을 완성시켰습니다.
주얼리라기보다 기념품의 느낌이 다소 강한 부분도 있지만,
아이디어 넘치고 다채로운 제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.
확실히 남성들의 관심을 끌어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반응형
'숨은 보석 찾기(브랜드 이야기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명품 브랜드 코로나 종식 위한 기부 활동 진행 (0) | 2020.05.09 |
---|---|
명품 럭셔리 브랜드들 마스크 제작 중 (0) | 2020.05.08 |
롤렉스의 역사. 한스 빌스도르프의 선견지명 (0) | 2020.05.02 |
예물의 강자 '롤렉스', 롤렉스 로고 속 왕관 의미는? (0) | 2020.04.29 |
하루 매출 4.98 달러 였던 문구점에서,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된 '티파니' (0) | 2020.04.24 |